top of page

- 노아 [ 希空 ] -
 
 "하늘의 희망, 소망"을 뜻하고 있는 국제 우주 항공 기구였습니다.

 최대최악의 절망적 사건 이전부터 설립되었으나,사건 이후 연구원의 손실로 기구 유지가 힘들어져 해산되었습니다.

 다만 건물의 안전성과 위치 등의 이유로 초세계급들 및 국가 원수들의 회의장으로 사용되며 가장 빠르게 재건되어, 국제 연합이 재건될 때까지 임시연합으로써 기능하게 되었습니다.

 전세계의 국가들이 본 기구의 운영에 참여하고 있으며, 현 노아는 국제 우주 항공기구가 아닌 임시 국제연합으로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최근 절망의 잔당을 전부 잡아 들이는 데에 성공하며, 세계 재건에 크게 이바지하였기 때문에 노아의 명성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들이 추구하는 가장 큰 목적은 "인류의 미래, 그리고 희망"입니다.

☁️

1 바로가기

☁️

2 바로가기

☁️

1 바로가기

- 초세계급 [ 超世界級 ] -

 최대최악의 절망적 사건 이전부터 쓰여온 칭호로, 각각의 분야에서 월등히 뛰어난 솜씨를 보여준 사람을 의미합니다. 뛰어난 사람을 높일 때 초세계급을 붙여 부르는 식으로, 일상적으로도 쓰이며, 이를 공식적으로 인정하거나 칭호를 부여하는 기관은 뚜렷이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다만 누구에게나 초세계급으로 여겨지는 어떠한 분야에서의 최고 권위자는 존재하며, 이들의 칭호 { 초세계급 }은 개인의 눈에 띄는 재능이나 업적에 따라 붙여지고, 정착한 결과입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초대받은 초세계급의 경우, { 노아 }에서 독자적으로 선별한 결과로써, 꼭 이전부터 초세계급으로 유명하지 않더라도 어떤 분야에서 업적을 이루거나 독보적인 재능을 가진 사람들에게도 편지가 갔습니다.
 물론, 그 { 노아 }에서 { 초세계급 }으로 판단한 이상, 모든 매스컴과 세계 시민들이 초세계급으로 인정하게 될 것입니다.

- 절망의 잔당 -

 

 최대최악의 절망적 사건을 일으킨 주도 세력을 포함하여, 이에 어떤 식으로든 가담한 사람들을 일컫습니다. 단순 감화를 넘어서 눈에 띌 만한 절망적 행보를 보여, 따로 수감, 격리해야 할 사람을 의미하며, 그 정도에 따라 각 나라에서 따로 처벌을 받는 사람도 있으나 { 노아 }에 처분이 맡겨진 절망의 잔당 또한 존재합니다.

- 한 장의 사진 -

 

 { 노아 }에서 보낸 초대장에 동봉된 사진입니다. 건물 두 채가 깔끔하게 정리된 정원 위에 나란히 서 있는 사진으로, 해당 건물에서 토론회가 진행된다는 설명이 덧붙여져 있습니다.

 「 건물의 주소는 극비사항이므로 모든 초세계급은 { 노아 }측에서 준비한 이동수단을 타고 가게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기억 -

 

 당신은 { 노아 }의 초대에 응했습니다. 노아 기구로 향한 당신은 건물로의 이동수단인 헬기로 향하면서 곧 가게 될 건물의 시설, 생활을 도와줄 인공지능 등에 대해 간략한 설명을 들었습니다. 안전에 유의하기 위해서인지, 오직 당신 혼자 헬기에 올라탔으며, 어떤 이유에서든 헬기 안에서 당신은 이내 정신을 잃고 맙니다.

 당신이 깨어난 곳은 건물 안 개인실로, 꽤 좋은 침대와 침구 위에 가지런히 눕혀져 있었습니다.

 바깥이, 소란스럽습니다. 방송이 들리는 것 같습니다.


 ! 헬기에서 정신을 잃은 어떤 이유는 개인별로 달리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폐소공포증에 의해서일 수도, 전날 잠을 이루지 못해 피곤해서 잠이 들었을 수도 있습니다. 자유로이 설정해주시길 바랍니다.

◎ Copyright(c)2017 SuperDanganronpa Recur All rights reserved.

​본 홈페이지는 1920 * 1080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