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재능 ]
초세계급 아이돌
아이돌은 영어로 우상, 스타, 존경받거나 사랑받는 사람을 뜻하며 주로 청소년과 청년에게 가장 높은 인기를 얻는 연예인을 말한다.
약 1년 6개월 전 인류 사상 최대최악의 절망적 사건이 발생해 세상이 절망적으로 혼란스러웠을 때. 혜성처럼 나타나 유우키는 희망을 잃어버리고 있는 사람들에게, 아직 희망을 놓지 않고 있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버리고 절망이 되어버린 사람들에게까지도 '희망'을 주고 싶다는 마음 오직 그 하나로 희망이라는 이름의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유우키에게 있어서 노래는 희망을 전달하는 한가지 수단에 지나지 않았지만, '아이돌'로서의 재능은 훌륭했기 때문에 스테이지 위에서 빛나는 유우키의 모습과 목소리는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으며, 적어도 스테이지가 지속되는 시간만큼은 평화로웠기 때문에 초세계급이라는 칭호에 어울리다고 판단이 되어 아사히나 유우키는 초세계급 아이돌이 되었다.
[ 인지도 ]
★★★★★
초세계급 아이돌답게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누구에게나 얼굴과 이름이 알려져 있다. 어디에 가든 유우키의 소식과 행적을 알 수 있을 정도로 유명하지만 이상하게 사생활에 대한 것은 자신이 스스로 밝힌 것 빼고는 알려져 있지 않은 상태. 이 부분에 대해 캐 보려는 사람들이 있었지만 온갖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도 전혀 알아낼 수 없었다. 유명하지만 비밀스럽다는 모순된 점도 유우키의 인지도에 한몫을 했다.


[ 성격 ]
<긍정적>
"오늘도 파이팅! 힘내자!"
아이돌답게 어떠한 상황에서도 밝은 모습을 잃지 않으며 항상 긍정적인 모습을 보이며 웃고 있는다. 모두가 기운이 없을 때에는 기운을 북돋아 주려고 특기인 노래를 부른다던가, 재밌는 이야기를 한다던가 이리저리 노력을 많이 한다. 항상 밝은 모습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종종 누군가가 그렇게 웃고 있으면 힘들지 않냐고 물어볼 때가 있지만 그에 관한 대답으로는 언제나 "괜찮아. 힘들지 않아. 이게 원래 내 일이니까, 오히려 사람들이 침울해 하는 모습을 보는 게 더 힘든걸."이라고 대답한다. 밝고 긍정적인 성격이 지금의 초세계급 아이돌이 되는데 한몫하는 듯하다.
<겸손한 노력가>
"아직 많이 부족한걸요? 더 열심히 노력할 거예요."
항상 자신에게 부족한 것들을 배우려고 노력하고 그것들을 좋아한다. 이러한 노력들이 있었기 때문에 유우키는 아이돌로서 '완벽'해질 수 있었지만 본인은 아직도 부족하다고 느껴 더더욱 연습하고 노력하는 겸손한 모습도 보이며 자신을 너무 치켜세워주면 많이 부끄러워한다. 또한 노력하지 않고, 자신에게 문제가 있는 것을 인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고치지 않는 유형의 사람들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다. 그러한 사람이 눈앞에 있다면 사람들 앞에서 항상 웃는 얼굴을 보이는 유우키가 보기 드물게 웃지 않는 모습을 보이며 대놓고는 아니지만 조금 멀리하려는 티를 낸다.
<덜렁이?>
"...! 어쩌지 또 실수해버렸어!"
아이돌로서 스테이지 위에서의 유우키는 '완벽'하지만 스테이지 뒤에서나 카메라가 꺼져있을 때에는 긴장이 풀리는 듯 자신에 발에 자신이 걸려 넘어진다던가 물건을 흘리고 다닌다던가 하는 덜렁거리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 그 모습을 사람들에게 들키고 싶지는 않은지 남이 자신이 실수하는 모습을 보면 꼭 비밀로 지켜달라고 부탁을 하지만 주변에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 사실.
<의외의 냉철함>
"... 일단 침착하죠. 당황한다고 해서 상황은 바뀌지 않으니까요."
비일상적인 일들이 일어나도 이상할 정도로 침착한 모습을 보이는 것을 보아 종류는 다르지만 이러한 돌발 상황에 익숙해져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애초에 모든 것이 자신의 뜻대로 모든 것이 흘러가지 않는다는 것을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잘 알기 때문에 희망을 노래한다고 말하는 사람치고는 언제나 최악의 상황이 닥쳐올 수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행동한다.
[ 기타 ]
<가족>
초세계급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 인지도가 있는 마술사인 어머니 '아사히나 카논'과 아사히나 가에 데릴 사위로 들어온 무명 작곡가인 아버지 '아사히나 유스케'의 외동아들로 성은 어머니의 성을 사용하고 있다. 유우키의 모두를 즐겁게 해주는 재능과 머리색과 눈 색을 포함한 외모는 어머니에게서, 음악적 재능과 밝고 긍정적인 성격은 아버지에게서 물려받았다. 본인이 인터뷰에서 말하길. 무척이나 화목한 가정이라고 하며 사랑을 받은 만큼 남을 사랑할 수 있다고 했던가, 유우키 역시 가족들을 무척 사랑하고 아끼고 있지만 어머니를 더 특별하게 생각하고 있는듯하다.
<취향>
입고 있는 의상은 새 앨범을 내면서 바뀐 새 의상으로 유우키의 취향을 적극 반영해서 만족하고 있다. 특히 머리에 단 리본의 경우는 어렸을 때 부모님에게 선물 받은 것으로 매우 아끼며 잘 때 빼고는 항상 머리에 달고 있다. 아끼고 아끼는 리본이기에 누군가가 손을 대는 것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다.
<노래>
부르는 노래의 작사 작곡은 모두 본인이 하고 있으며 한 번 듣게 되면 묘하게 머릿속에 계속 남아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어렸을 때 아버지에게 배웠던 것들이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인터뷰에서 밝힌 적이 있다. 단, 유우키를 세계적으로 알리게 한 'Shine Of Sun'은 아버지가 작곡한 곡에 유우키가 가사를 붙였다. 피아노의 음색만 있는 잔잔한 노래지만 가사와 함께 시너지를 일으켜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사람들은 대부분 노래를 들으며 울었다고 한다.
<특기 및 취미>
특기는 아이돌답게 노래와 춤. 그리고 어머니의 영향을 받았는지 마술도 어느 정도 할 줄 안다. 취미로는 요리하는 것을 즐겨 하지만 맛은 평범한 수준, 또 심심할 때나 남는 시간에는 큐브를 맞추거나 새로운 곡을 구상한다.
<그 외>
1.주변이 밝으면 잠을 자지 못하기 때문 항상 아무런 무늬가 없는 까만 안대를 가지고 다닌다.
2.탄생석:: 페리도트 의미는 부부의 행복. 탄생화:: 시스터스(Cistus) 꽃말은 인기.
3.예명은 사용하지 않고 본명으로 활동한다. 이유는 자신의 이름으로 사용하는 한자가 좋기 때문.
4.주변에서는 달달한 디저트를 좋아할 거라고 생각하지만 의외로 달달한 것들은 좋아하지 않는다. 하지만 당 보충용으로 간간이 먹는 편. 달달한 것을 먹을 때에는 혀가 아릴 정도로 쓴 커피와 같이 마신다.
5.왜소한 체격에 비해서 체력이나 힘이 세다. 아무래도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는 직업이다 보니 자기 관리는 확실하게 하는 편.
6.기본적으로 상대방을 부를 때에는 성으로 부르며 자신보다 나이가 어리다고 해도 무조건 존댓말을 사용한다.

[ 소지품 ]
(머리에 달고있는)리본장식,안대


☁️
RO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