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재능 ]
초세계급 행운
어떤 사건 사고를 겪어도 그는 그때마다 죽지 않고 어떻게든 살아남았습니다.
그런 그를 본 사람들은 인간재앙이자 동시에 불행 속에서 살아남은 행운아라고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 인지도 ]
★★★☆☆


[ 성격 ]
◈부정적인◈
사람들에게 걱정을 끼치지 않기 위해 긍정적인 척을 하고 있습니다.
희망을 품은 순간 불행이 찾아왔기 때문에
속으론 모든 상황을 매우 부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희망 자체를 품지 않고 있습니다.
[ 기타 ]
<아래 내용에는 자해, 자살 기도에 대한 트리거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노력-
항상 모든 일은 코하루가 무언가를 하자고 제한을 하거나 본인의 의지를 가지고 어떠한 행동을 하면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코하루는 설마 이것 때문에 그동안의 사건들이 일어난 것인가 싶어 불안해 더이상 무언가를 원하지 않게 되었으며
일상에서도 사건당시에도 아무리 노력해서 가족들과 사람들을 살리려고 해도 상황만 더 악화될 뿐이었습니다.
아무리 노력을 해도 자신은 언제나 아무것도 하지 못했고 차라리 노력해서 상황을 악화시킬 뿐이라면 가만히 있자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자살시도와 자해 중독-
그의 모든 가족이 사건에 휘말려 죽게 된 이후 가족을 잃은 충격과 혼자 살아남았다는 죄책감 때문에
여러 번 자살시도를 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자살시도를 해봐도 어떻게든 죽지 않았고 결국 그는 스스로 자신의 몸에 상처를 냈고
자살 때와는 다르게 몸에 상처 내는 것을 성공했습니다.
그는 본인이 노력해서 유일하게 이루어진 것이라 희열감을 느꼈고
동시에 혼자 살아남은 것에 대한 속죄로 본인 나름대로 죄책감을 덜어내는 법이라 생각해 자해를 계속하게 되었습니다.
-몸-
온몸에 멍 자국과 흉터 자국이 있으며 최근에 자해로 낸 상처들이 있습니다.
-행운-
그는 행운과 관련된 모든 것을 싫어합니다.
여러 큰 사건을 겪은 이후로 행운은 절대 존재하지 않다고 믿고 있으며 있다 하여도
그것은 행운의 이름을 한 불행일 뿐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는 여러 사건을 겪으면서 사건에서는 언제나 자신의 소중한 사람과 자신이 휘말려
소중한 사람이 죽는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더는 상처를 받고 싶지도 주고 싶지도 않은 마음에 모든 사람에게 거리를 두게 되었습니다.
겉은 친하지만 속은 적당히 거리를 둬 자신의 소중히 사람이 되지 않게끔 말이에요.
[ 소지품 ]
필통(커터칼,가위)
-자해를 할 때 자주 사용하는 것들.
네잎클로버 책갈피
-엄마를 잃고 괴로워하던 그에게 누나가 이제는 행운만이 올 것이라고 만들어줬던 것.
그는 행운이 온다는 말은 믿지 않지만 누나를 위해서 계속 가지고 있습니다.

☁️
ROOM

























[ 과거사 ]
<아래 내용에는 사고, 자해, 자살 기도에 대한 트리거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키보 코하루의 과거-
코하루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날 부모님과 누나. 온 가족에게 사랑을 받으며 태어난 아이입니다.
태어날 때부터 온 가족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자라면서도 부족함 없이 많은 사랑을 받으며 자랐습니다.
그렇게 코하루는 13번째의 생일날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다만 아쉽게도 아버지는 일로 인해 코하루의 생일날 갈 수 없었고 그 소식을 들은 후 원래의 일정대로 집에서 다 같이 파티를 하는 것이 아닌
코하루가 원하는 대로 어머니와 단둘이 백화점에 가서 생일 선물만 사고 오기로 했습니다.
-oo백화점 테러 사건-
하지만 불행히도 백화점에서 선물을 다 고른 순간 코하루가 있었던 백화점에서 테러가 일어났고
그렇게 코하루와 어머니는 테러에 휘말려 밖으로 도망치지도 못한 채로 안에서 구조를 기다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다만 교통체증에 사람들의 불협조적인 행동으로 구조대가 오는 것이 늦어졌고 테러로 건물이 거의 붕괴가 되어
대부분 깔려 죽는 바람에 생존자가 없는 줄 알았지만
어머니는 코하루가 다치지 않도록 코하루를 끌어안아 지켜 기적적으로 코하루는 살게 되었습니다.
코하루는 구조대에 의해 구출되었지만, 어머니와 다른 사람들은 이미 늦어버려 다 죽게 되었고
후에는 백화점 테러사건의 유일한 생존자로서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게 됩니다.
코하루는 이 사건에서부터 자책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아버지와 누나는 힘들어하는 코하루를 위해 옆에서 계속 간호하며 더 많은 사랑으로 보살폈고
시간이 지나 코하루는 조금씩 기운을 내기 시작해 다시 일상생활을 할 수 있을 정도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그는 다시 일상생활을 하며 지내다가 15살 생일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코하루는 집안의 분위기를 예전처럼 돌리고 싶은 마음에
아버지와 누나에게 생일 선물로 다 같이 바다로 여행을 가고 싶다고 말했고 그렇게 다 같이 바다로 여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일본 ooo oo 100중 추돌사고-
그렇게 바다로 가는 도중 갑작스럽게 버스와 승용차가 추돌하는 사고가 크게 나게 되면서
코하루네 가족이 탄 자동차 역시 휘말리게 됩니다.
그렇게 대부분의 사람은 죽거나 중상으로 있다 발견이 늦어서 죽게 되었지만
코하루는 운이 좋게 바로 발견이 되어 응급실로 실려 가게 되면서 살게 되었습니다.
중상을 입었지만 코하루는 생각보다 빠르게 완쾌를 하여 금방 퇴원을 했지만, 아버지와 누나는 구출이 되었음에도 결국 죽고맙니다.
그렇게 코하루는 유일한 생존자로서 다시 주목을 받게 되었고 백화점 테러 사건과 이번 추돌사고에서의 유일한 생존자가 같은 사람인 것이 알려지면서 더 큰 주목을 받게 되어 세상에 크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자살 시도-
코하루는 모든 가족을 다 잃고 난 후 죄책감과 슬픔으로 장례식을 치른 후 계속 집안에 갇혀있듯 지냈습니다.
날이 가면 갈수록 죄책감과 슬픔이 더 커졌고 그것을 버티지 못한 코하루는 결국 자살을 결심해 밧줄로 자살을 시도했지만, 이상하게 계속 줄이 끊기거나 목을 매달려고 한순간 의자에서 넘어지거나 누군가 집에 찾아오는 식으로 자살에 실패했습니다.
이 방법으로는 죽을 수 없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든 코하루는 집에 있던 수면제를 치사량 이상으로 삼켰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도 역시 운이 좋게 코하루가 걱정된 친구가 코하루에 집에 찾아오게 되면서 빨리 발견되었고
바로 병원으로 실려 가게 되어 실패하고 맙니다.
또한, 병원에서는 운이 좋아 살았으며 아무 문제가 없다는 진단을 받게 되어 바로 집으로 돌아왔고
친구는 코하루가 걱정되어 매일 코하루에게 찾아갔습니다.
코하루는 계속되는 실패에 자살을 반쯤은 포기하게 되었고 계속 찾아오는 자신의 친구가 걱정되어
겉만으로라도 기운을 차리자고 생각하게 됩니다.